축사 - 재경안동향우회장 김영식

재경안동향우회장 김영식
재경안동향우회장 김영식

안녕하십니까?

안동데일리 신문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대한민국의 위기 상황을 정확한 사실과 분석을 통해 국민들에게 전달할 책임을 다한 안동데일리신문, 그동안 우리사회의 많은 변화와 어려움 속에 일어났던 크고 작은 뉴스와 정보를 올바르게 제공함으로써 많은 국민들로 하여금 관심과 찬사를 받아 왔다고 봅니다.

또한 사회 상황을 사실에 입각한 진실을 보도해 온 조충열 대표를 비롯한 안동데일리신문 구성원 모두의 노고에 30만 재경안동향우회 출향인사들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오늘날 우리 대한민국은 갈등과 혼란의 소용돌이로 한치 앞을 바라볼 수 없으며, 많은 국민들이 혼란스러워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한국의 위기이자 전 세계의 위기입니다.

이 모든 것이 전대미문의 감염병인 코로나19 사태가 가져온 혼란인 것입니다. 그나마 희망을 가질 수 있는 것은 백신이 개발되어 보급단계에 접어들었으며, 지금도 계속해서 개발 중에 있고 치료제도 개발 중이라 희미하게나마 희망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언론으로서의 사명과 책임을 다하는 안동데일리신문은 “지역에서 세계로”란 캐치프레이즈같이 영남지역을 기반으로 한 언론에서 벗어나 수도권의 생생한 뉴스와 글로벌 뉴스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미디어 매체가 되어주시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10년, 20년을 넘어 새로운 언론문화 창달에 기여해 주시고 독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대표 인터넷 신문으로 발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 7. 20.

재경안동향우회장 김 영 식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