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데일리 창사 5주년 기념 축사 - 대구광역시의회의장 장상수

대구광역시의회의장 장상수

 

안동을 대표하는 정론지 안동데일리의 뜻깊은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방자치의 시대에 발 맞춰 지역민의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다해 오신 조충열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들의 뜨거운 열정과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안동데일리는 지역사회 여론을 선도하고 대구·경북의 발전을 앞당기고 건전한 여론을 환기시키는 일에 어느 곳 보다 솔선해 왔습니다.

더불어 지방자치를 대변하는 지역 언론의 사명감으로 각종 현안사업에 대하여 생활밀착형 정보 전달과 올바른 정책비판으로 독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지역 정보의 중심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이뤄지면서 곧 코로나 이전의 생활로 되돌아 갈 수 있다는 기대를 했지만, 변이바이러스 발생과 확진자의 급증으로 인해 우리를 다시 힘들게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이 다시 희망을 품고 새롭게 도전할 수 있도록 안동데일리가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 주시기 바랍니다.

대구시의회는 지난 30년 동안 쌓아온 지방자치의 연륜과 더 깊어진 열정을 발판 삼아 시민들을 위한 믿음직한 의회로 거듭나도록 힘차게 뛰어가겠습니다.

창간 5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안동데일리가 앞으로도 독자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글로벌 중심 언론으로 성장해 가기를 기원합니다.

2021. 7.

대구광역시의회의장 장상수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