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보자에게 투표하기 => https://forms.gle/hHA8r22fn1bFN5s99

안동데일리 서울=조충열 기자) 2021년 2월 18일(목) 20시부터 서울 방배동 소재 한 스튜디오에서 '나도 시장후보다!'라는 시장후보 오디션을 생방송으로 진행하고 있다. 

오디션 주최측은 "선거에서 당선된 시민의 대표가 선거가 끝이 나면 선거유세 때를 망각하고 자신들을 위한 정치를 하는 것에 화가 난 나머지 '나도 시장후보다!'라는 오디션을 기획하고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젠, 건전한 시민들이 나서야 할 때"라고 덧붙였다.

오늘은 유튜브 『24Live News-일산TV』 방송이 진행하는 생방송을 소개한다.

오디션에 참가한 후보자 중에 한 사람은 "정치인은 국민에게 군림하는 것이 아니다"라며 "이번 기회에 정치인들의 주인이 누구인지를 확실히 알게 하겠다"고 밝히며 "정말, 시민을 위한 시장으로 일하겠다"고 덧붙였다.

또, 유튜브에 참가한 후보자들은 "지난 4.15총선은 부정선거였다"는데 한 목소리를 내고 있다.    

토론을 듣고 마음에 드는 후보에게 아래의 링크로 실시간 투표를 할 수 있다.

나도시장후보다, 투표 링커 = https://forms.gle/hHA8r22fn1bFN5s99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