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데일리 서울=조충열 기자) (주)연합교육 《대학 합격의길》에서 새학기, 우리 아이를 위한 엄마의 역할을 제시하는 「2021년 새학기 엄마 응원 콘서트」가 진행된다.

이 행사는 예비 초등, 중등, 고등 및 고3 학부모님을 대상으로 2021년 2월 23일(화)부터 2월 25일(목)까지 3개의 주제로 진행된다. 시간은 생방송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 또는 오후 8시 30분부터 10시까지로 오전 또는 오후 강의를 선택해서 신청하면 되며, 총 3개의 주제로 진행된다. 진행형식은 쌍방향이 온라인 강의(ZOOM 프로그램 활용)로 진행한다.

제 1강의는 진진교육 김지영 대표의 '예비 중학생, 학부모 TO DO LIST', 제2강은 대학저널 진로입시문제연구소 임명선 소장의 '예비 고등학생, 미리 설계하는 대입합격로드맵', 마지막 제3강은 월간 《대학 합격의길》 장광원 발행인의 '예비 고3, 엄마는 지금 무엇을 해야하는가?'으로 구성되어 있다.

'2021년 새학기 엄마 응원 콘서트'는 강사 재능기부 및 교육기관들의 후원 행사로 진행되며, 수익금은 도서산간지역의 학교 및 학생들을 위한 도서 제공 및 상담 활동 기부금으로 활용된다.

신청기간은 2021년 2월 11일(목)부터 2월 21일(일)까지다. 신청방법은 네이버 오피스 폼(연합교육 블로그 공지사항 또는 대학 합격의길 홈페이지 배너 참조)를 통해 하면 된다.

참가비용은 총 3만원이며 1개 강좌 등록시 2만원이다.

강의는 당일 차시별 시작 30분전에 문자로 전송되는 URL 주소로 접속하여 들을 수 있다.

본 콘서트는 진진굥육, 임앤정연금술클래스, 데오럭스 교육그룹,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잡쇼퍼 “학쫑”이 후원한다.

이 행사를 주관하는 (주)연합교육은 대학입시 전문 뉴스채널 및 국내유일의 대학입시 전문 매거진 《대학 합격의길》을 발간하고 있다. (주)연합교육은 도서·산간벽지 학교 및 전국 고교의 진로·진학 교사와 교육관련 전문가들에게 도서를 기부하는 등 더 나은 교육환경 조성과 지원에 힘쓰고 있다.

※ 특별 혜택
모든 강좌를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고 우수한 후기를 남겨 주시는 분들을 선정하여 아래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잡쇼퍼 학쫑 1:1 맞춤형 세특 주제 쿠폰 증정

- (월간) 대학합격의 길 연간 정기구독권(12만원 상당) 또는 도서 중 1권 증정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