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영진 대구광역시장
▲ 권영진 대구광역시장

‘지역에서 세계로’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영남지역의 다양한 소식과 국내외 소식을 전하며, 정의롭고 바른 여론을 선도하고 있는 안동데일리의 창사 4주년을 250만 대구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급변하는 내외환경 및 첨단 매체의 등장에 적응하고, 새로운 매체와 다양하고 우수한 콘텐츠를 개발하여 편의를 제공하면서 지속적으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입니다. 각계각층의 다양한 뉴스를 실시간으로 제공하여 독자들이 치우침 없이 판단할 수 있도록 노력하시는 안동데일리 조충열 대표님과 관계 임·직원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팬데믹 선언 등 전례 없는 위기상황에 놓여있습니다. 하지만, 중앙정부, 지방정부, 시민사회에서의 연대와 협력의 힘으로 우리는 코로나19와의 싸움에서 이겨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고, 공동체를 지켜내겠다는 위대한 시민정신으로 엄청난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민선 7기 기간, ‘행복한 시민, 자랑스러운 대구’를 만드는 데 매진하고자 합니다. 혁신의 성과 위에 시민들이 직접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기회의 도시, 따뜻한 도시, 쾌적한 도시, 즐거운 도시, 참여의 도시’라는 시정목표 아래 생활밀착형 정책을 적극 펼쳐 나갈 계획입니다.

행복공동체 대구·경북 건설을 위한 노력에 안동데일리가 든든한 후원자이자 지역의 리더가 되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다시 한번「안동데일리」의 창사 4주년을 축하드리며, 정론직필의 정신으로 사회적 정의 실현에 앞장서 지역민들께 사랑받고, 꿈과 자부심을 심어주는 언론사로 자리매김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7월

대구광역시장 권영진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