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 서대문구선거관리위원회(홍은2동 지역구) 최종개표결과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 캡쳐
▲ 서울시 서대문구선거관리위원회 홍은2동(관내사전투표 비례대표) 최종개표결과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 캡쳐

안동데일리 서울=조충열 기자) [단독] 민경욱 국회의원 주관으로 지난 11일(월) 오후 2시에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4.15총선 의혹 진상규명과 국민주권회복 대회'가 '4.15부정선거진실규명연대'와 '인천범시민단체연합' 주최로 많은 국민들과 취재진들이 참여한 가운데 '4.15총선은 부정선거였다'는데 더 큰 힘이 실렸다.   

한편, 서울특별시 서대문구선거관리위원회에서도 위의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관내사전투표에서 선거인수보다 투표수가 차이가 나 확인한 결과 "이렇게 차이가 난 부분은 이미 개표당시 파악하고 있었다"면서 "선거관리위원장에게도 설명했고 어떤 식으로든 상급 기관인 서울시선관위와 중앙선관위에 보고를 했다"고 최수영 선거계장이 말했다.

최 선거계장은 "추가적으로 말씀을 드리면 은평구갑 선거인이 관내투표함에 투입을 했다고 기재가 되어있거든요..."라며 "투표함에서 홍은2동 사전투표함에서... 실제로 은평갑 지역선거구 투표지가 나와서 다른 위원회 사전투표지로 개표해서 은평으로 보내 드렸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