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석구 변호사의 한마디   / 변호사 서석구 탄핵반대 변호인 천만인무죄석방본부 공동대표

서석구 변호사 / 안동데일리 고문
▲ 서석구 변호사 / 안동데일리 고문

이번 조원진 대표와 우리공화당의 미국 방문은 한국 정당사에 기록될 한미동맹강화,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 구출, 남북한 독재의 실상과 퇴진을 위한 태극기 구국혁명의 투쟁을 알린 기념비 적인 대미외교라고 할만 하다. 

조원진 대표께서 백악관 출입기자들을 상대로 한 National Press Club에서의 기자회견과 질의응답은 평소 태극기 집회에서 강력히 호소하고 투쟁한 내용을 기탄없이 발언했고 문재인 정권의 지소미아 파기를 규탄하고 지소미아 회복을 강력히 호소할 때는 백악관 출입 일본 기자들의 열띤 취재가 있었다.

귀국하자 백악관 출입기자로부터 조원진 대표의 기자회견 질의응답 저와 박태우 최고위원의 각 영어연설 모두가 호평을 받았고 특히 조원진 대표님의 장시간에 걸친 연설은 한국의 현실을 자세하게 이해하고 박근혜 대통령 무죄석방 진실을 알리는데 대단히 효과적이 났다는 호의적인 평가가 있었다고 존해왔다.

기자들의 질문에 조원진 대표께서 트럼프 대통령님을 지지하고 재선에 성공하리라고 믿는다고 하자 우회와 같은 박수를 받았다. 특히 기자회견 내내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가혹한 인권침해와 인민재판으로 사법살인의 위기에 처한 건강악화로 미국에서의 안전한 신병치료를 호소하는 내내 조원진 대표 저와 박태우 최고위원의 기자회견 연설 내내 눈물을 흘린 Dr June Knight 백악관 출입기자이자 트럼프 대통령을 위한 기도모임을 위한 여성 목사는 그 자리를 숙연하게 하는 감동을 주었다.

트럼프 대통령을 위한 기도모임 리더인 텍사스에 오신 목사님의 자유를 위한 소중한 축하연설과 또한 Dr June Knight 목사님과 함께 조원진 대표님을 위한 축복 기도가 감동적이다. 

미국과 일본의 주요 언론과의 인터뷰, 미국 공화당 상원 의원과의 만남과 대화, 미국 주요 기관 방문과 대화. 한미장 연맹이 주관한 워싱턴 버지니아 LA 구민들과의 간담회 연설 등 강행군을 한 조원진 대표님의 미국 일정을 성령께서 도와 주시는 것 같았다. 

저는 미국 공화당 싱크 탱크 해리티지 재단 프레지던트 클럽 annual meeting 초청을 받아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Heritage Foundation에서 workshop을 했고 미국 국회를 방문한 20여명의 토론 그룹에 참여하여 죄없는 박근햬 대통령 불법탄핵의 진실을 알렸다. 해리티지재단은 20여명의 토론그룹 기념사진을 기사와 함께 전세계에 알리는 영광을 누리게 된 것은 우리공화당과 천만인무죄석방본부 와 함께 2년여 태극기 집회를 한 결과 누리게 된 것이라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수십차례 뜯어 고친 트럼프 대통령 상원 하원 의원 유엔인권위원회 제출용 영문판 70페이지 가까운 full text 와 4페이디 영문 summary를 영향력 있는 미국 주요 지도자들에게 전달했다. 그때마다 그 내용을 본 미국 지도자가 다른 분들에게 소개를 해주어 진실을 알리는데 도움을 주었다. 

오늘 아침 Heritage Foundation 은 저에게 펜스 부통령 사진, 시카고 변호사와 저와 함께 한 분들의 사진을 보내주시고 해리티지 재단 소식을 계속 전해 주신 것도 여러분들과 동고동락 태극기 집회를 한 결과라 감사드란다. 

10월 18일 미국을 방문한 저는 다음날 19일 즈레이크스 레스토랑 트럼프 룸에서 사방 홀에 박근혜 대통령님과 태극기 집회가 도배가 된 홀에서 교포간딤회애서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촛불반란 탄핵 살인적인 졸속인민재판 사법살인 건강악화 미국 신병인도를 호소하고 한글 영문 긴급청원 내용을 소개했고 그 다음 날에도 아가페 이옥순 회장과 아드님이 관리하는 한인 복지회에서도 진실을 알렸다. 

미국 방문동안 저를 도와준 워싱턴 버지니아 연합 노인회장(박근혜 대통령 그로부터 받은 감사장을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었다) 워싱턴 여성 재향군인회 원미숙 회장(해리티지재단 출입기자)의 미국 방문기간 내내 특별한 도움을 받았고 보수주의연합, 워싱턴 애국동지회를 비롯한 여러 단체들의 특별한 도움을 받았다. 

24일 한국전 참전 기념 메모리얼에 헌화 참배를 했는데 많은 미국인들과 외국인들도 참여해 기뻤고 과거 1993년 미국 정부초청 추천을 해 준 미국 외교관을 극적으로 만나 기쁨이 더했다. 

25일 알링턴 국립묘지 내 미군부대에서 기독교 미션스쿨 개성고등학교 권동환 선생님의 초대로 점심을 같이 했다. 

26일 조지 워싱턴 대통령 기념관 마운트 버넌은 너무나 장엄하고 자연경관도 뛰어나 약속한 2시간을 넘겨 4시간이나 관람을 하는 동안 동영상과 사진을 찍어 소중히 간직했고 미국 대학생들, 어린이들과도 함께 사진을 찍었다.

그곳에서도 틈나는대로 박근혜 대통령 에 대한 진실을 알렸고 공감을 하는 분들에게는 가져간 영문 summary를 드려 소중한 기회를 활용했다. 

정문에서 기다리는 분들이 전화가 와 그제서야 4시간이나 기다리게 한 것을 뒤늦게 알고 도로를 뛰어 달렸다. 그때 미국 젊은 여성이 차를 세우더니 어디를 가느냐고 하기에 정문에 친구들이 기다린다고 했더니 뛰어 가도 한시간 소리라며 태워 정문까지 데려다 주었다.

저는 그 여성에게 박근혜 대통령 불법 탄핵의 진실을 아리고 제가 탄핵반대 변호인이라고 태극기와 성조기 도안이 된 명함을 건네자 자신과 사진을 짝고 싶다고 찍더니 제 이메일 주소로 사진을 전송해 주는 친절을 베풀었다.

27일 조원진 대표님 방미일정에 합류해 한국전 참전 기념 메모리얼에 대표님과 함께 헌화했는데 대형 현수막을 준비해 미국인들도 자발적으로 함께 참여해 대성황을 이루는 한미동맹의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

National Press Club에서 한 영어 연설에서 Mob justice, fake news, demagogue and candle light rebellion impeached, arrested and punished the innocent President Park Geun-hye without due process of law, unconstitutionally and illegally. That’s why over the two years large rally every week on Saturday in Seoul and other region at National level protest South North Korea dictatorship in order to free innocent President Park, step down South North Korea dictatorship and strengthen our alliance with the United States. No matter what South North Korea dictatorship threaten us, we will never stop our fighting not only to save innocent President Park Geun-hye not only to step down Kim Jung-eun and Moon Jae-in but to strengthen Korea US alliance!  내셔널 프레스 클럽에서 저는 인민재판 가짜뉴스 선동 촛불반란이 적법절차도 없이 헌법과 법률에 반해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탄핵 구속 사법살인한 것에 대항해 우리공화당과 천만인무죄석방본부 는 지난 2년여 매주 토요일 서울과 지방 전국에서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 구출, 남북독재정권 타도, 한미동맹강화를 위한 대규모 태극기 집회를 해온 사실, 아무리 남북독재가 저희를 위협한다 하더라도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 구출. 문재인 김정은 퇴진, 한미동맹 강화를 위한 투쟁을 결코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호소했다.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북한 테러 위협이 상존해 미국에 안전하게 신병을 안도해 치료를 받게 해달라고 영문 긴급청원 요지를 설명했다.

우리공화당 조원진 대표님과 우리공화당 임원들의 이번 대미 외교는 정당 외교사에 기록될 대단한 성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 구출, 김정은 문재인 퇴진, 한미동맹강화를 위한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우리공화당 조원진 홍문종 공동대표님과 함께 전세계 보수정당 조수단채와 함께 자유한국당 내 탄핵반대 세력, 순수한 태극기 집회와 연대해 자유와 진리를 위한 투쟁에 나설 것이다.

No cross no salvation!(십자가 없이 구원없다!)
No sacrifice no democracy!(희생없이 민주주의 없다!)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