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인문가치포럼
▲ 제6회 21세기 인문가치포럼 기자간담회장에서 김광억 서울대 명예교수가 발언을 하고 있다.
제6회 21세기 인문가치포럼 기자간담회
▲ 제6회 21세기 인문가치포럼 기자간담회에서 남승섭 한국정신문화재단 사무처장이 행사내용을 설명하고 있다.
제6회 21세기 인문가치포럼 기자간담회
▲ 제6회 21세기 인문가치포럼 기자간담회에서 이희범 한국정신문화재단 이사장이 책을 보고 있다.
제6회 21세기 인문가치포럼 기자간담회
▲ 제6회 21세기 인문가치포럼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김광억 서울대 명예교수
제6회 21세기 인문가치포럼 기자간담회
▲ 제6회 21세기 인문가치포럼 기자간담회가 안동문화예술의전당에서 개최되었다.
제6회 21세기 인문가치포럼 기자간담회
▲ 제6회 21세기 인문가치포럼 기자간담회에서 발언하는 김광억 교수

 

안동데일리 안동=조충열 기자) 21일 오전 11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제6회 21세기 인문가치포럼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희범 한국정신문화재단 이사장이 행사의ㅣ 전체적인 내용을 설명하였다. 이어서 김광억(金光億) 서울대 명예교수는 언론사 기자들과 관계자들 앞에서 "세계적인 석학들이 포럼에 참석할 예정"이라면서 열심히 취재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 남승섭 한국정신문화재단 사무처장은 '제21세기 21세기 인문가치포럼' 행사 내용을 하나하나 설명했다.

한편, 인문가치포럼 오는 9월 5일(목)부터 7일(토)까지 3일간 안동에서 개최된다. 개막식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 5일 목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 시작되는데 반기문 전 UN사무총장 기조강연을 하고 7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폐막식에서는 오세정 서울대총장이 특별강연을 하게 된다.

포럼의 주요연사로 이배용 (사)코피온 총재, 김혜숙 이화여자대학교 총장, 보데윈 왈라반 레이든대학교 명예교수, 양녠췬 인민대학청사연구원 교수 등이다. 

인문가치포럼 홈페이지 => www.adf.kr

아래는 오늘 오전에유튜브 방송, 안동데일리TV에서 촬영해 게시한 영상이다.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