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2동
▲ 사진=은평구청 제공, 은평구 신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병우)는 8월 7일 관내 누리사랑지역아동센터
아동 청소년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과 함께 송추 스포지움에서 물놀이 체험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안동데일리 서울=김해균 기자) 은평구 신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병우)에서는 지난 8월 7일 관내 누리사랑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60명과 함께 송추 스포지움에서 물놀이 체험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복지대상 아동・청소년들에게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물놀이 체험을 지원함으로써 친목 도모와 더불어 특별한 휴가계획 없이 오는 상대적 박탈감을 해소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관내 업무협약 기관인 누리사랑지역아동센터와 함께 추진하였다.

이재현 누리사랑 지역아동센터장은 작년에도 아이들을 위해 영화관람권을 전달해주고, 올해는 물놀이 행사를 추진해 준 동지역 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표하였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이병우 민간위원장은 즐겁게 노는 아이들을 보니 보람차고 마음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행사를 추진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또한, 신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올 가을에 저소득 홀몸 어르신을 모시고 나들이 행사를 추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