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로운 유튜브) 유튜브방송 '쌩방TV 김정민박사'에서 2018년 12월 15일에 게시한 방송영상이다. 이용자 여러분들이 이 영상을 끝까지 봐 주시길 바란다. '광주폭격 가주아!'라는 제목의 이 영상은 '5.18민주화 유공자 명단을 공개하라'고 광주광역시 금남로에서 집회를 하고 있다. 사실, 5.18유공자는 국가보훈처에서 선정하는 것이 아니고 광주광역시장이 선정을 한다고 전하고 있으며 가문의 자랑이자 영광스러운 유공자로서 이름을 널리 알려야 하는 것이 마땅하나 5.18유공자는 명단을 공개를 하지 않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또, 유공자 명단을 공개하라고 정보공개신청을 해도 개인사생활을 보호차원에서 공개할 수 없다고 한다는 것이다. 깜깜이 유공자 양산이 아닌지 합리적인 의혹을 가질만 하다. 이를 언론에서 직접 나서서 보도를 함이 마땅하나 어느 언론사도 5.18유공자 명단에 대한 취재를 꺼려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문제는 이것만이 아니다. 혜택에서도 공무원 채용시 가산점이 5~10%나 된다고 전해진다. 또, 기업에도 일부 인원은 채용강제력도 있다고 한다. 거기에 국가유공자로서의 각종 할인혜택을 보고 있다.

한편, 5.18광주사태때 '북한군이 참가했다'는 주장도 있다. 현재, '5.18진상규명'을 위한 조사를 여당과 야당이 함께 진행중에 있다. 야당에서는 지만원 박사가 진상규명에 조사위원으로 참석하려고 하였는데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당시)가 반대를 하여 많은 우파 애국민들로부터 맹비난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정민 박사 고대사 & 국제관계 연구 후원하기] 1. 국민은행 / 989801-00-010510 / 김정민국제전략연구소 2. 실시간 투네이션 후원 : https://toon.at/donate/isistg 3. 해피나눔: https://www.ihappynanum.com/Nanum/B/I... 4. 페이팔: masatosy73@gmail.com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