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로운 유튜브) 신인균 국방TV에서 2018년 12월 2일, 방송된 내용을 게시한다.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영상을 끝까지 봐주시길 바라며 또한 많은 홍보를 바란다.

신인균 대표는 채널A에서 11월 22일부로 '출연정지'당한 사유에 대해 설명을 하고 있다. 특히, 신인균 대표는 '민주언론시민연합'이라는 시민단체가 모니터링을 하여 보도자료를 오마이뉴스와 미디어오늘 등에 제보를 하면 바로 받아 쓰는 구조로 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종편인 채널A에서는 방송통신위원회의 눈치를 볼 수 밖에 없다는 설명을 하고 있다. 그러면서 국방부 페이스북의 내용을 소개하고 있다. 북한의 얘기는 없고 거의 대부분이 일본의 얘기가 없다고 말했다. 

간단히 한 가지를 소개한다면, 현재 대한민국의 국방부에 올라온 내용을 소개한다. 그 중에서 6.25종전일인 1953년 7월 27일에 대한 언급은 없고 일본에 대한 반감의 내용을 올렸다고 설명하고 있다. 더욱이 국방부 페이스북에는 의혈단, 영화 '암살'에 등장하는 주인공인 김원봉을 미화하고 있다고 비판하면서 김원봉은 광복이후 북한의 장관을 지낸 사람이고 6.25전범중의 한사람이라고 전한다.

안동데일리는 신인균 대표와 뜻을 같이 함을 독자들에게 공표한다. - 지역에서 세계로, 안동데일리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