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데일리 안동) 안동시 중앙로 문화의 거리에서 10월 18일 목요일 오후 2시께 서울, 부산, 대구, 전주, 대전 등 전국의 태극기를 손에 든 국민들이 모여 연설과 거리행진을 하였다. 타지에서 약 300여명의 국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연설에 나선 연사들은 現 정부, 문재인 정권, 종북주사파의 극단적인 평화쇼를 맹비난하며 '내우외환'을 자초하고 있는 것을 멈출 것을 강력하게 주장했다.

연사들은 국민의 생명이 걸린 '文 정권'이 들어서 안보문제'와 먹고 사는 '경제문제'의 불확실성이 높아지고 안보와 경제 두 축이 심각하게 훼손되고 있다는 점을 지적하였다.

제1회 안동구국태극기대회에서는 무엇보다도 "가혹한 현 정부의 박근혜 대통령의 탄압"을 지적하였다. 또, "박 대통령의 무조건 즉각 석방"를 외쳤다.

이날 참여한 유튜버들의 영상을 보면서 연사들과 참석한 애국 국민들이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와 안동시민들의 반응을 보았으면 한다.

 

 

지난 10월 18일 목요일 오후 2시에 제1회 안동구국태극기대회가 개최하였는데 참여 유튜브는 영우방송, 안동데일리TV, 유해빈나비방송, 홀리스팟HOLY SPOT, 정정당당 TV, 엄마방송, 대한민국구국채널, 태극FM생방송, 최우원의 구국방송, 김용선 등이다.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