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데일리 안동) 11월 2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안동시 중앙로 문화의거리에서 제2회 안동구국(安東救國)태극기대회가 개최되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양산, 경남 진주 등 전국에서 많은 태극기를 손에 든 애국 국민들이 참가한 가운데 류영준, 채수아 님의 사회로 힘차게 진행되었다.

제2회 안동구國태극기대회는 최우원 상임대표(구국총연맹)와 박상원 회장(고려대교우트루스포럼)이 주관하였고 안동데일리(대표 조충열)가 후원하였다.

참여단체는 국가원로회(의장 장경순), 박근혜대통령구국총연합, 전군구국동지연합회(회장 김영택), 일파만파구국연합(공동대표 김수열, 이정휴), 국가비상대책국민위원회, 대북전단보내기국민연합, 대한민국지키기불교도총연합, 대한민국구국채널, 대구우파시민연합이고 특별히 유종열 총재와 주옥순 대표(엄마부대)가 참여했다.

이날 안동구국태극기대회에 참여한 주요 태극기집회를 대표하는 연사들이 많아 2시간 30분의 시간의 제한으로 연사로 참여하지 못한 분들이 많아 대회 주최측에서 이를 미안하게 생각하고 있다. 또, 우파진영에서 대승적인 차원의 양보와 배려속에서 우파들이 뭉쳐 좌파들의 선전ㆍ선동을 효과적으로 방어하고 때로는 공격을 해야 한다고 집행부는 의견을 나누었다.

안동지역에서 이 행사에 참여하신 분들에게 따뜻한 커피와 물, 의자 등 여러 편의를 제공하기도 하였다. 이에 타지에서 온 참석자들이 고마움을 전하기도 하였다.  

참여한 애국 유튜버는 안동데일리TV, 최우원의 구국방송, 태극FM방송, 영우방송, 호르라기방송, 봉주르방송, 남수현TV, 잔다르크TV, 미코TV, 엄마방송 등이 참여하여 생방송으로 방영하였다.

한편, 안동데일리 홈페이지에서는 안동구국태극기대회 회원되기(나는 반사회주의자이다.)를 운영중이다. 사이트를 방문하여 쉽게 회원가입를 할 수가 있다. 안동데일리는 자유민주주의와 자유시장경제체제를 바라는 대한민국을 지켜려는 보수 애국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