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MBC ‘뜻밖의 Q’

[안동데일리] ‘뜻밖의 Q’ 은지원과 피오가 훈훈함이 폭발하는 ‘꾸러기 형제’를 결성했다.

두 사람 중 ‘바보를 빙자한 천재’가 등장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이들이 보여줄 재기발랄한 활약에 대한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오는 6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에서는 모두를 감탄하게 만든 은지원과 피오의 활약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은지원과 피오가 훈훈한 형제 케미를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은지원은 마이크를 피오에게 건네며 정답 기회를 양보하고 있어 훈훈함을 더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피오가 역대급 센스를 발휘하며 천재 포텐을 터뜨렸다.

은지원은 예상치 못한 피오의 활약에 “바보를 빙자한 천재예요”라며 장난스럽게 칭찬했다고 전해져 폭소를 유발한다.

이어서 휴대폰을 쥐고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는 피오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알고 보니 피오는 처음 시도하는 오픈 채팅 힌트에 어려움을 보였다고. 이에 은지원이 피오를 대신해 힌트를 받는 등 든든한 지원 사격에 나섰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비주얼은 물론 예능감까지 남다른 ‘꾸러기 형제’ 은지원-피오의 활약은 오는 6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