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 소속사(제이디비엔터-유민상 / TS엔터테인먼트-슬리피 / KQ엔터테인먼트, 세븐시즌스-피오)
[안동데일리] 예능 블루칩 블락비 피오가 ‘뜻밖의 Q’에 출연한다. 피오의 출연 확정 소식과 함께 이수근-은지원-피오 세 사람의 케미에 대한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뜻밖의 Q’ 측은 28일 22-23회 끼 넘치는 Q플레이어들의 명단을 공개했다.

먼저 22회에는 유민상, 슬리피, 이용진, 피오가 Q플레이어로 활약한다.

이들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들을 통해 모두를 빵빵 터뜨리게 만드는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했던 바 있다.

이에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네 명의 예능꾼들의 출연 소식은 보는 이들을 벌써부터 즐겁게 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23회 라인업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다. 23회에는 데프콘, 이석훈, 피오, 승희이 함께할 예정인 것. 보기만 해도 유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가득한 이들의 조합에 출연 전부터 관심이 뜨겁다.

특히 두 회에 연속 출연하는 피오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최근 피오는 특유의 해맑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으로 많은 이들을 폭소케 만드는 등 떠오르는 예능 유망주로서 활약을 펼치고 있어 그의 출연에 대한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이 가운데 그가 과연 이수근-은지원과 함께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피오를 비롯한 Q플레이어들의 녹화는 오는 30일에 진행될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끈다.

시청자들은 녹화 시간에 맞춰 오픈될 메신저 어플 카카오톡의 ‘뜻밖의 Q’ 공식 오픈 채팅방을 통해서 Q플레이어들의 힌트 요청에 응답하는 등 활발한 소통을 할 수 있다.

다가온 가을만큼이나 시원한 웃음을 선물할 유민상-슬리피-피오 등의 활약상은 각각 내달 6일과 13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 승관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