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데일리 뉴욕지사
▲안동데일리 뉴욕지사 / 건국 70주년 기념 떡 컷팅을 하고 있다
안동데일리 뉴욕지사
▲안동데일리 뉴욕지사=사진제공
안동데일리 뉴욕지사
▲안동데일리 뉴욕지사 / 김평우 변호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안동데일리 뉴욕지사
▲안동데일리 뉴욕지사 / 김평우 변호사가 발언하고 있다
안동데일리 뉴욕지사
▲안동데일리 뉴욕지사 / 김은구 서울대학교 트루스포럼 회장이 발언을 하고 있다
안동데일리 뉴욕지사
▲안동데일리 뉴욕지사 / 결의문

[안동데일리 뉴욕지사] 지난 8월 14일 일요일 오후 5시 뉴욕에서 「 대한민국 건국 70주년 애국 강연회」가 개최했다. 이날 '대한민국 건국 70주년 기념식 및 애국 강연회'에는 김평우 변호사, 송대성 한미안보연구회 이사, 김은구 서울대학교 트루스포럼 대표 등 뉴욕 교포를 비롯한 400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또, 미국에서는 뉴욕 이외의 지역, 워싱턴과 로스 엔제일레스(L.A.)에서도 건국 70주년행사를 가졌다. 공동으로 결의문 14개항을 발표했다.


「범보수우파연대 애국정치인추대 진성당원모임」 회원 가입에 대해서 알립니다.

전세계에 흩어져 열심히 살고 있고 조국, 자유대한민국을 지켜내려는 움직임이 활발한 가운데 '범보수우파연대 애국정치인추대 진성당원모임'에서는 창당을 준비하기 위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켜낼 용기있고 행동하는 애국민의 회원가입을 받습니다. 많은 관심과 회원가입을 바랍니다.

뜻을 같이 하는 분은 아래의 이메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 a2017049289@gmail.com(메시지 내용: 1.이름, 2.주소, 3.전화번호- 한분, 한분께 전화를 걸어 실제로 본인인지를 확인하기 위함입니다.)

정당 발기인 명단 200명 이상이 되면 '창준위 결성 신고서'를 선거관리위원회에 접수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