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훈선 안동시의회 의장
▲ 정훈선 안동시의회 의장

 

안동데일리 창사 2주년 축사

지역에서 세계로 한 걸음씩 나아가는 안동데일리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안동을 중심으로 지역의 다양한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고, 정직한 보도로 언론의 사명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오신 조충열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자치분권이라는 시대의 사명 앞에 지역실정을 잘 알고 민심을 대변할 풀뿌리 언론사의 역할이 날로 증대되고 있습니다. 안동데일리는 지면신문 뿐 아니라 인터넷뉴스, 유튜브 방송, SNS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시민과 소통하고 시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매진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의 다양한 소식을 담아내는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안동데일리가 앞장서 주시길 바라며, 지역민의 작지만 소중한 목소리를 대변하는 대표적인 지역 언론으로서 자리매김 해 줄 것을 부탁드립니다.

8대 안동시의회가 힘차게 출범했습니다. 시민과 생각을 함께 하고 시민에게 힘이 되는 의회로 거듭나고자 하며, 17만 시민의 더 나은 삶과 안동이 경북중심도시로서 성장하는데 힘과 지혜를 모아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아무쪼록 안동데일리의 창간을 거듭 축하드리며, 풍성한 소식과 진정성 있는 보도로 지역 발전을 견인하는 언론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안동데일리의 임직원분들, 그리고 애독자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7. 24

안동시의회 의장 정 훈 선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