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군구국동지회 진실규명위원장 이두호
▲ 이두호 전군구국동지회 진실규명위원장

문재인의 "사전투표 종용은 변형된 부정선거"라고 규탄한다.

주시하는 바와 같이 6.13 제7회 전국동시지방자치선거는 “자유대한민국을 수호하느냐 아니면 공산적화의 길로 가느냐” 중차대한 심판의 날이다.

더욱이 문재인은 적의 수괴 김정은과 4월 27일, 5월 26일 두차례에 걸친 비밀회담 이후 6월 12일 싱가포르 미·북회담에서 ‘한·미·북 종전선언’을 하자고 미국 트럼프 대통령에게 추파를 던지고 있다.

이와 같이 문재인은 지난 평창올림픽을 시작으로 북한과 ‘위장평화 쇼’를 이어가고 있으며 마침내 쇼의 1차 열매로 6.13전국동시지방선거 제패를 수확하려고 획책하고 있다.

이러한 와중에 제1야당인 자유한국당은 문재인과 김정일이 제조한 평화환각제에 대다수의 국민이 마취되어 깨어나지 못하고 있는 현실을 강 건너 불구경하듯이 바라만 보고, 각성제 스로건 하나 내걸지 못하는 전략부재의 현실에 직면하고 있다.

한편, 6월 7일 보도에 의하면 14개 광역지자체장과 12개 교육감 중에서 대구·경북 등 2~3개 전통우파보수지역을 제외하고 전 지역에서 여당에 압도당하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선거법 제30조상 공식선거운동기간이 13일에 불과한데다 대부분 방송국이 약속이나 한 듯 선거방송프로그램을 진행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정당표시도 없고 후보가 난립한 교육감 선거는 후보가 누구인지 모르고 투펴하는 이른바 ‘깜깜이 투표’가 우려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문재인은 8일, 여당대표 추미애는 9일에 각각 사전투표를 하겠다고 공표하였다.

사전투표제는 선거일에 해외여행 등으로 부득이 투표가 어려운 투표권자의 사표를 방지하기 위하여 마련된 제도이다.

그러나 사전투표는 주로 거주지가 아닌 직정 주변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따라서, 선거인이 기표한 투표지는 회송용 봉투에 넣어 등기우편으로 해당 거주지역 선관위에 송부된다.

해당 선관위는 3~4일간 그 선거인이 기표한 투표지를 축적하였다가 선거당일 각 정당 참관인이 참석한 가운데 등기우편을 개봉하고 기표한 투표지를 정규투표함에 재투입한 다음 봉인하여 개표장으로 보내진다.

일부 시민단체는 지난해 5.9대선기간 중 선관위가 이들 투표지를 투명하게 관리하지 못한 점을 지적하였고 접지 않은 투표지가 다량 발견되는 등 ‘사전투표지 바꿔치기’의혹을 제기하였다.

더욱이 이번 6.13지방선거에는 7명이나 투표해야하므로 선거인이 정상적으로 투표를 하더라도 깜깜이 투표를 할 가능성이 크다.

이러한 정황을 종합하면 이번 6.13지방선거에서는 선거의 생명인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서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솔선하여 해외출장 등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하고 사전투표를 자제하도록 권고하는 것이 마땅하다.

이러한 와중에 문재인, 추미애 등 국정책임자의 사전투표행위는 여당 후보지지율이 시간이 지날수록 허락할 것을 염려하고 조기투표를 종용하는 꼼수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또한, 선거의 공정성을 관리하여야 할 최고 국정책임자가 취할 행동이 아니며 선거의 공정성을 보장한 공직선거법의 취지(공직선거법 제1조)에 어긋나는 처사로서 변형된 부정선거라고 규탄한다.

문재인은 걸핏하면 과정의 공정, 결과의 정의를 줄기차게 외쳐왔다.행동은 정반대이다. 이렇게 ‘말 따로 행동 따로’하는 인물을 대통령으로 선출한 국민이 바보라고 한탄할 수 밖에 없다.

애국시민 여러분!

주사파 정권, 문재인 일당의 사전투표 종용의 분명한 의도를 간파하고 6월 13일에 모두 투표장에 나와 7명의 후보자의 약력과 능력을 촘촘히 살펴보고 자유대한을 지킬 수 있는 후보에게 깨끗한 한 표를 던지는 똑똑한 국민이 됩시다.

2018년 6월 8일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