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TV는 지난 3월 15일 손상윤 회장과 조원룡 변호사가 출연하여 '문재인 간첩 찬양은 구속 사유된다"며 대담을 이어갔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조 변호사는 "현재 청와대에 있는 문재인은 이제 더이상 대통령이 아니다"라고 밝혔고 이어 "이들은 반국가단체일 뿐이고 문재인은 반역수괴"라고 발언의 강도를 높였다. "현재 청와대의 사람들은 법률과 헌법을 어겨가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있다"고도 밝혔다.

앞으로도 뉴스타운TV 유튜브방송에서 이러한 애국방송을 할 것이고 거짓과 불의에 항거하는 방송을 계속 할 것이라고 기대해 본다. 

한편, 지난 뉴스타운TV 방송에서 "청와대가 국민 몰래 탄저균 백신을 구매"하였다는 사실을 밝히고 "청와대에서는 탄저균 백신을 구매한 이유"를 밝힐 것을 요구하였고 "백신을 투여 받아야 할 사람들은 국군이나 경찰 등과 같은 직접적인 안보와 관련있는 사람들"이라고 방송을 한 바 있다. 

이에 청와대에서 발끈하면서 대응을 하였고 경찰에서는 손 회장을 체포하였다. 이 과정에서 손 회장은 '文 정권의 언론탄압'이라면서 단식투쟁에 들어갔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각계각층에서 손 회장에게 방문하여 격려와 걱정을 같이 해 주었다.

결국 경찰에게 체포된 손 회장은 조사를 받게 되고 다음날 경찰의 무리한 구속영장신청에도 불구하고 검찰이 '기각 결정'을 하여 풀려난 바가 있다.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