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안동데일리 / 서울시청 앞에서 '동성애 반대 집회'를 하고 있다.
▲ 사진=안동데일리 / 서울시청 앞에서 '동성애 반대 집회'를 하고 있다.

부산 청년 기독교동성애대책아카데미(부산 청년기동아)에서는 "대한민국에 불어닥친 동성애의 법적인 허용에 맞선다고 주장하며 이러한 뜻에 동참을 요청했다. 여기에 동참을 원하는 기독교인과 일반인, 특히 고등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현재 동참여부에 대한 접수를 받고 있으며 부산 청년기동아의 한 관계자는 "선착순 20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책도 무료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부산 기동아>를 소개하면 아래와 같다.

1. 목표/ 동성애 파도에 맞서는 하나님의 청년 군사 길러내는 것

2. 일시/ 2월 19일(월) 오전 10시 - 20일(화) 오후 10시 (이중 일부만 참여해도 됨)

3. 장소/ 해운대신일교회 (해운대구 우동 957-40, 지하철 2호선 동백역 4번 출구에서 50미터)

4. 강사/ 길원평교수, 김지연약사, 조영길변호사, 이용희교수, 민성길교수, 박진권청년(탈동성애자)

5. 저녁 강사/ 박수웅 장로 (코스타 주강사)

6. 회비/ 1인당 1만원 (식사 4끼 및 자료 제공으로 실제로는 2만원 이상 소요)

7. 참가대상/ 청년, 고등학생, 일반인 (청년, 고등학생은 단체 신청 권장)

* 청년, 고등학생, 일반인의 접수 양식이 같음

8. 주관/ 부산동성애대책시민연합, 부산기독교동성애대책위원회

9. 주최/ 부산기독교총연합회, 부산성시화운동본부

10. 공동대표/ 안용운목사, 정성훈목사, 허원구목사

접수양식: http://naver.me/5N0DuiHE

자세한 소개: http://cafe.naver.com/ygidonga

한 시간 강의, 50분간 조별 모임, 20분간 강사와 질의응답 시간이 있으므로, 오셔서 각종 의문을 해소하고 깊은 지식을 가지길 바랍니다.

국내 최고 강사들이 사례 받지 않아서 회비를 최저로 했으므로, 각 교회에서 청년, 고등학생들을 보내주시기를 간곡히 요청합니다. 현재 적자이므로 부산 기동아를 위한 후원도 바랍니다.

회비입금 및 후원계좌 : 부산은행 101-2033-8648-05 (안용운)

기동아에 적극 동참하며, 주위 분들께 전달바랍니다.

길원평 올림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