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 2024-03-27 12:09 (수)

본문영역

포털사이트 바로가기
안동데일리 SNS

대진위 공지사항

제목

<2017.08.06 공지>애국 국민여러분! 이젠 움직일때 입니다.

닉네임
안동데일리
등록일
2017-08-06 11:58:39
조회수
298
1. 우리들은 저들의 기습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혼돈과 난리를 예상치 못하고 안이하게 살아왔습니다. 저들은 치밀하게 천천히 정권을 붕괴시키고 있었습니다. 이젠 정권이 걱정하고 우려했지만 넘어가고야 말았습니다.

지난해 부터는 법치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고 묵살되고 언론들은 거짓선동을 하고 있는 것이 명백해졌습니다. 경찰도 공무원도 군대도 검찰도 법원도 국회도 어디에도 마음놓고 털어놓을 때가 없습니다.

어쩌다가 이 나라가 이런 혼란을 겪고 있습니까? 문 세력이 선거기간중에 약속하고 나라다운 나라를 만든다고 했는데, 그들이 얘기한 "이게 나라냐?"가 절로 나오는 지경입니다.

그들은 이 나라가 망하도록 하는 것이 목적입니까? 왜 국민들과 우리 민족에게 정권을 잡은 후에 펼쳐지는 이런 정책들입니까? 이건 아닙니다.

예를 들면, 한 두가지의 문제가 아닙니다. 언론부터 먼저 세워야 합니다. 바로 잡아야 합니다. 기자가, 패널이 거짓을 말하면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말해야 하는 것입니다. 지금이 그럴 때입니다.

같은 것을 보고도 느끼는 방법과 평가의 방법이 다른 것은 사람마다 다른 의견이나 느낌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은 것이 있습니다. 인간들은 동상이몽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목숨이나 안전은 공동체에서 큰 의견 즉, 법률은 의견을 모아 만들어 놓아야 하는데 그것이 법입니다. 법은 만인에게 공평하고 정의로워야 됩니다.

우리나라가 민족이, 다시 옛날로 회귀되어야 되겠습니까? 안 됩니다.

우리 모두 정신을 가다듬고 우리들의 가족, 친구, 이웃, 후손들을 위해서 움직이고 행동을 해야 합니다. 적극적으로 제때에 대응을 하여야만 합니다. 적과는 담대하게 싸워서 승리해야 합니다. 이것을 안이하게 생각을 하는 자가 있다면 적극적인 설명이나 설득을 하시길 바랍니다.

때라서, 이번 선거가 부정한 방법으로 치뤄졌다는 것이 날이 갈수록 드러나고 있습니다. 우리들은 부정선거진상을 밝히고 정의를 바로 잡아야 합니다. 그리고 왜곡되고 악한 자가 승승장구하고 권력을 잡도록 내버려 두어서는 안되니 주변에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꼭 나라를 지키려면 죽기 살기로 덤벼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지역에서 세계로, 안동데일리 www.andongdaily.com

2017. 08. 06. 오전 11시
안동데일리 발행인, 대진위 공동대표/조충열
작성일:2017-08-06 11:58:39 118.37.6.182